top of page

[기아대책] VISION 2030 감사와 도전

최종 수정일: 8월 17일

사회복지법인 기아대책의 중장기 비전 “VISION 2030” 발표를 기념한 임직원·후원자 초청 공식 행사로, “감사와 도전(Serve, Share, Save)”이라는 슬로건을 시각화한 브랜딩 기반의 연회형 비전선포식 진행


  • 내부 구성원 결속 및 외부 파트너 초청을 통한 BRAND TRUST 향상

  • 기아대책 VISION 2030 공식 런칭 영상 + 이미지 콘텐츠 확보

  • 기부 파트너십 및 신규 후원자 유입 가능성을 높인 고도화된 브랜딩 행사 사례 구축



ree
ree

🛠 주요 기획·운영 내용


  • 포토월 + 레드카펫 존 : 귀빈 및 후원자 포토타임을 위한 메인 백월 설치 → 행사 참여 콘텐츠화

  • LED 백월 무대 디자인 : 브랜드 메시지 전달에 집중된 비전 영상 & 론칭 세레머니용 화면 구성

  • 웨딩형 라운드 테이블 디스플레이 : ‘감사의 저녁’ 컨셉으로 캔들‧골드컬러 메뉴카드 활용해 연말 품격 있는 무드 조성

  • 키비주얼 패턴 적용 아이템 : 테이블러너, 무대백드롭, 현수막 등 통일된 그래픽 적용 → 브랜드 몰입도 강화



 
 
수고-1.png

COMPANY

NAME  l  SUGOLAB
CEO  l  MINJU CHA
BM ㅣ EDUCATIONAL CONTENT

BUSINESS LICENSE

144-88-02801

ADDRESS

Room 603, Digital Conversion Hub, 
17 Haeyang 3-ro, Sangnok-gu, 
Ansan-si, Gyeonggi-do, Republic of Korea

BANK INFO

Woori Bank 1005-404-517529

CONTACT

T. 070-4024-0271
F. 070-4024-0271
E. edu@sugolab.kr

COPYRIGHT© SUGOLAB ALL RIGHTS RESERVED.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