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PASS] 박람회 디자인
- 민주 차
- 8월 15일
- 1분 분량
글로벌 핀테크 플랫폼 ‘한패스’의 서비스 인지도 제고 및 신규 고객 확보 및 오프라인 박람회 관람객을 대상으로 앱 기능 소개 → 현장 가입 → 체험형 이벤트 참여까지 연결되는 경험형 브랜드 부스 구축

✅ 박람회 기획운영 내용
관람객 동선 최적화 → 자연스럽게 서비스 홍보 흐름 설계
(1) 앱 시연 → (2) 부스 안내 → (3) 이벤트 참여 → (4) 상담/가입
현장 참여형 이벤트 운영
앱 설치 시 럭키박스 추첨권 제공
송금체험 인증 시 소정의 기념품 증정
QR 체크인으로 관람객 데이터 수집 → 추후 CRM 활용
VIP테이블 별도 구성 → 해외 제휴사, 파트너 상담 대응
✅ 전시운영 효과
방문객의 브랜드 체험률 및 가입률 상승
시각적인 전시 경쟁력을 바탕으로 현장 주목도 확보
단순 전시를 넘어 마케팅 + 세일즈 채널로 확장된 부스 운영 사례









![[서울문화재단] 노들윈터페스타 행사디자인](https://static.wixstatic.com/media/238e4e_d4b399957b1a46e4a15c363b6b7f6736~mv2.png/v1/fill/w_980,h_531,al_c,q_90,usm_0.66_1.00_0.01,enc_avif,quality_auto/238e4e_d4b399957b1a46e4a15c363b6b7f6736~mv2.png)
![[SBA] 크리스마스 이벤트](https://static.wixstatic.com/media/238e4e_2ecc8da3826e4660844f08d73872ef6d~mv2.png/v1/fill/w_980,h_546,al_c,q_90,usm_0.66_1.00_0.01,enc_avif,quality_auto/238e4e_2ecc8da3826e4660844f08d73872ef6d~mv2.png)
![[기아대책] VISION 2030 감사와 도전](https://static.wixstatic.com/media/238e4e_780e00d735cc4572a447176bc46b8cb6~mv2.png/v1/fill/w_980,h_317,al_c,q_85,usm_0.66_1.00_0.01,enc_avif,quality_auto/238e4e_780e00d735cc4572a447176bc46b8cb6~mv2.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