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라이프앤콜랙터

최종 수정일: 8월 19일

ree


1️⃣ 브랜드 아이덴티티 & 포지셔닝 전략

ree

Essence

  • 프로젝트형 작가들의 라이프소품샵

  • 고객 라이프스타일 속 ‘선망’을 담은 이미지와 제품 제공

  • 지속적으로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통한 소통형 마케팅 지향

Equity / Royalty

  • 소통형 콘텐츠 광고로 팬덤 구축

  • SNS 중심의 DA 광고 운영, SA 광고는 보완 필요

  • 시그니처 아이템·디자인 요소를 통한 통일된 브랜드 이미지 구축

Self-awareness (고객 참여)

  • 인플루언서 협업 콘텐츠 제작

  • 고객이 좋아하는 이벤트형 콘텐츠 기획(랜덤박스·캘린더 에디션 등)

  • 팬덤과의 지속적인 상호작용 강화



2️⃣ 브랜딩 이미지 및 톤앤매너

ree

  • 톤: 여성스럽고 감성적인 무드 + 성숙한 지성미

  • 스타일: 아기자기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 소확행 감성을 담은 이미지

  • 타겟: 소소한 일상과 취미생활을 즐기며 브랜드 가치와 품질을 중시하는 20~30대 여성

ree




3️⃣ 서비스 & 어플리케이션 기능 제안

ree
  • 브랜드 확장 전략: 리브랜딩 + 제품 라인 확장 + 리미티드 기획에디션 출시

  • 콘텐츠 마케팅: 타겟 감성 자극형 SNS 콘텐츠, 이벤트·기획상품 연계

  • 참여형 캠페인: 고객 선호 콘텐츠 기반 이벤트 광고 기획

  • 광고 소재 최적화: 타겟 언어·취향 반영한 광고 소재 제작


 
 
수고-1.png

COMPANY

NAME  l  SUGOLAB
CEO  l  MINJU CHA
BM ㅣ EDUCATIONAL CONTENT

BUSINESS LICENSE

144-88-02801

ADDRESS

Room 603, Digital Conversion Hub, 
17 Haeyang 3-ro, Sangnok-gu, 
Ansan-si, Gyeonggi-do, Republic of Korea

BANK INFO

Woori Bank 1005-404-517529

CONTACT

T. 070-4024-0271
F. 070-4024-0271
E. edu@sugolab.kr

COPYRIGHT© SUGOLAB ALL RIGHTS RESERVED.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