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무발연구소

최종 수정일: 8월 19일

ree


1️⃣ 브랜드 아이덴티티 & 포지셔닝 전략

ree

Essence

  • 기능성 실내화 및 깔창 전문 브랜드

  • 바른 걸음과 발 건강을 위한 맞춤형 제품 제공

  • 교사, 사무직, 승무원 등 장시간 서 있는 직업군 타겟

Equity / Royalty

  • TV광고와 SNS를 통한 브랜드 신뢰도 강화

  • 브랜드 팬덤을 형성할 수 있는 커뮤니티 지향

  • 기능·신뢰성·의학적 효용성을 강조한 제품 메시지

Self-awareness (고객 참여)

  • 리뷰 이벤트 및 SNS 소통형 캠페인 운영

  • 밴드 가입자 대상 혜택 및 건강 팁 제공

  • 고객 후기와 제품 스토리를 활용한 참여형 콘텐츠



2️⃣ 브랜딩 이미지 및 톤앤매너

ree
  • 톤: 전문적 + 신뢰감 + 건강지향

  • 스타일: 브랜드 컬러 활용, 직관적이고 명확한 비주얼

  • 타겟: 30~50대 직업군(교사, 사무직, 서비스직), 발 건강 관심 소비자


ree



3️⃣ 서비스 & 어플리케이션 기능 제안

ree
  • 광고 전략:

    • AB테스트 기반 핵심 타겟 광고 최적화

    • ‘교사 슬리퍼’, ‘사무실 슬리퍼’ 등 직관적 키워드 활용

    • 디자인 다양화로 여성 타겟 확장


  • 콘텐츠 전략:

    • 의료 인플루언서 협업, 발 건강 전문 콘텐츠 발행

    • 브랜드 가치와 재료 수급 과정을 담은 스토리 콘텐츠

    • 반짝거리는 짧은 릴스·실구매 후기 광고


 
 
수고-1.png

COMPANY

NAME  l  SUGOLAB
CEO  l  MINJU CHA
BM ㅣ EDUCATIONAL CONTENT

BUSINESS LICENSE

144-88-02801

ADDRESS

Room 603, Digital Conversion Hub, 
17 Haeyang 3-ro, Sangnok-gu, 
Ansan-si, Gyeonggi-do, Republic of Korea

BANK INFO

Woori Bank 1005-404-517529

CONTACT

T. 070-4024-0271
F. 070-4024-0271
E. edu@sugolab.kr

COPYRIGHT© SUGOLAB ALL RIGHTS RESERVED.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