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더고은

최종 수정일: 8월 19일

ree

1. 브랜드 아이덴티티

ree
  • EssenceEXTRA SPACE

    편리성을 강조한 유니크 디자인과 천연 소재 가죽·섬유 중심.스냅커만의 키치 & 컨트리 스타일을 통해 패션 소구.환경 친화성과 전문성을 동시에 강조.


  • Equity / Royalty

    신발 디자이너의 스토리텔링을 강화하여 ‘일상 속 모먼트’를 담은 따뜻하고 매력적인 브랜드 이미지 구축.다양한 체형·개성을 반영한 편안하고 혁신적인 디자인.


  • Self-awareness

    특수 타겟고객과의 전문성 소통,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 고객 참여형 콘텐츠 운영.



2. 브랜드 이미지 구체화

ree
  • 스타일: 클래식 / 댄디 컨트리 / 캐쥬얼 키치 / 힙

  • 주 타겟: 30대 남성, 서구풍 컨트리 감성 캐주얼 기반.

  • 톤앤매너:

    • 중후한 멋을 강조하는 클래식·댄디 감성

    • 여성·20대 타겟을 위한 키치·힙한 트렌디 감성

    • 천연 소재 강조와 자연적 이미지·캐주얼 감성 결합



3. 타겟 아이덴티티

ree
  • 캐릭터 분석

    • 개인카페 운영, 캠핑·등산 등 레저활동 선호

    • 체형이 큰 편, 일부 신체 콤플렉스 존재

  • 욕구 분석

    • 부수입 및 비즈니스 활동 관심

    • 고유 감성·인테리어 관심도 높음

  • 목표

    • 생산적 활동 및 비즈니스 네트워크 구축

    • 트렌드세터로 자리매김

    • 신체 결점을 보완하는 패션상품 선호



4. 브랜드 차별화 전략


  • 핵심 메시지:

    • “Step into everyday moments, wrapped in SNAPKER style”

    • “Everyday moment SNAP, 일상을 더욱 유니크하게”


  • 차별화 요소

    • 키치 & 컨트리 스타일의 독창적 디자인

    • 천연 소재 기반의 가치 소비

    • 체형·개성을 반영한 스토리텔링 중심 제품



5. SNS 및 콘텐츠 전략

ree
  • SNS 디자인 방향

    • 무드 중심 모델·배경 연출

    • 특이체형 커버 패션 팁 제공

    • 인플루언서 공동 게시글 이벤트

    • 자연친화적·감성 연출


  • 이미지 전략

    • 브랜드 전용 컬러·폰트 설정 후 피드 적용

    • 인스타그램 레퍼런스 계정 활용

  • 포토그래피 가이드

    • 명확한 메시지 전달

    • 시선 고려 앵글 구성

    • 트렌드에 맞춘 모델 스타일링

    • 대행사 협업 시 복장 가이드 제공브랜드 가치관·품질 중심의 디자인 콘텐츠


 
 
수고-1.png

COMPANY

NAME  l  SUGOLAB
CEO  l  MINJU CHA
BM ㅣ EDUCATIONAL CONTENT

BUSINESS LICENSE

144-88-02801

ADDRESS

Room 603, Digital Conversion Hub, 
17 Haeyang 3-ro, Sangnok-gu, 
Ansan-si, Gyeonggi-do, Republic of Korea

BANK INFO

Woori Bank 1005-404-517529

CONTACT

T. 070-4024-0271
F. 070-4024-0271
E. edu@sugolab.kr

COPYRIGHT© SUGOLAB ALL RIGHTS RESERVED.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