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고은
- 수고랩 주식회사
- 8월 13일
- 1분 분량
최종 수정일: 8월 19일

1. 브랜드 아이덴티티

EssenceEXTRA SPACE
편리성을 강조한 유니크 디자인과 천연 소재 가죽·섬유 중심.스냅커만의 키치 & 컨트리 스타일을 통해 패션 소구.환경 친화성과 전문성을 동시에 강조.
Equity / Royalty
신발 디자이너의 스토리텔링을 강화하여 ‘일상 속 모먼트’를 담은 따뜻하고 매력적인 브랜드 이미지 구축.다양한 체형·개성을 반영한 편안하고 혁신적인 디자인.
Self-awareness
특수 타겟고객과의 전문성 소통,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 고객 참여형 콘텐츠 운영.
2. 브랜드 이미지 구체화

스타일: 클래식 / 댄디 컨트리 / 캐쥬얼 키치 / 힙
주 타겟: 30대 남성, 서구풍 컨트리 감성 캐주얼 기반.
톤앤매너:
중후한 멋을 강조하는 클래식·댄디 감성
여성·20대 타겟을 위한 키치·힙한 트렌디 감성
천연 소재 강조와 자연적 이미지·캐주얼 감성 결합
3. 타겟 아이덴티티

캐릭터 분석
개인카페 운영, 캠핑·등산 등 레저활동 선호
체형이 큰 편, 일부 신체 콤플렉스 존재
욕구 분석
부수입 및 비즈니스 활동 관심
고유 감성·인테리어 관심도 높음
목표
생산적 활동 및 비즈니스 네트워크 구축
트렌드세터로 자리매김
신체 결점을 보완하는 패션상품 선호
4. 브랜드 차별화 전략
핵심 메시지:
“Step into everyday moments, wrapped in SNAPKER style”
“Everyday moment SNAP, 일상을 더욱 유니크하게”
차별화 요소
키치 & 컨트리 스타일의 독창적 디자인
천연 소재 기반의 가치 소비
체형·개성을 반영한 스토리텔링 중심 제품
5. SNS 및 콘텐츠 전략

SNS 디자인 방향
무드 중심 모델·배경 연출
특이체형 커버 패션 팁 제공
인플루언서 공동 게시글 이벤트
자연친화적·감성 연출
이미지 전략
브랜드 전용 컬러·폰트 설정 후 피드 적용
인스타그램 레퍼런스 계정 활용
포토그래피 가이드
명확한 메시지 전달
시선 고려 앵글 구성
트렌드에 맞춘 모델 스타일링
대행사 협업 시 복장 가이드 제공브랜드 가치관·품질 중심의 디자인 콘텐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