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로먼츠

최종 수정일: 8월 19일

ree


1️⃣ 브랜드 아이덴티티 & 포지셔닝 전략

ree

Essence

  • 까다로운 과정을 거쳐 수급한 네츄럴 원석과 참스톤을 활용한 수공예 아트 주얼리

  • 자연의 영감을 소녀 같은 생동감과 우아함으로 표현

  • 착용자에게 특별한 의미와 소장가치를 부여하는 브랜드 스토리

Equity / Royalty

  • ‘순수함 + 생동감 + 자연의 힘’을 담은 고급 아트 주얼리

  • 24k 네츄럴 원석과 스톤을 해외에서 수입, 직접 제작

  • 모던·소프트 캐주얼 감성에 페미닌한 우아함을 더한 브랜드 이미지

Self-awareness (고객참여)

  • 제품 중심의 해외시장(싱가폴, 홍콩 등) 광고전략

  • 자연·예술의 영감을 담은 스토리텔링으로 팬층 확보

  • 웨딩/예식 맞춤 주얼리와 수공예 라인을 통한 차별화



2️⃣ 브랜딩 이미지 & 톤앤매너

ree

  • 톤: 모던 + 소프트 캐주얼 + 페미닌

  • 스타일:

    • 고딕체 기반의 깔끔한 로고

    • 자연적인 팔레트(아이보리·블루 계열)

    • 모던하고 따뜻한 홈페이지 디자인

  • 타겟: 고급스러움과 소장가치를 중시하는 여성 소비자

ree



3️⃣ 서비스 & 마케팅 실행 전략

ree

홈페이지/디자인

  • 레네레이드(Les Néréides) 같은 감도의 깔끔한 UI

  • Selenichast처럼 보석에 테마와 내면적 힘을 부여

  • 웨딩·예식용 맞춤 공예 주얼리 라인 강화


SNS 콘텐츠 전략

  • 자연 풍경과 어울리는 모델·제품 이미지 숏폼 콘텐츠

  • 브랜드 가치·품질·스토리를 전달하는 이벤트형 콘텐츠

  • 공예 특성을 부각한 제품 중심 촬영


SNS 브랜딩 전략

  • 예술·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제작 스토리 공유

  • 브랜드 무드가 드러나는 피드 구성

  • 숏폼, 이벤트 활용 팬덤 구축

  • 배경 없는 제품 컷으로 디자인 강조

 
 
수고-1.png

COMPANY

NAME  l  SUGOLAB
CEO  l  MINJU CHA
BM ㅣ EDUCATIONAL CONTENT

BUSINESS LICENSE

144-88-02801

ADDRESS

Room 603, Digital Conversion Hub, 
17 Haeyang 3-ro, Sangnok-gu, 
Ansan-si, Gyeonggi-do, Republic of Korea

BANK INFO

Woori Bank 1005-404-517529

CONTACT

T. 070-4024-0271
F. 070-4024-0271
E. edu@sugolab.kr

COPYRIGHT© SUGOLAB ALL RIGHTS RESERVED.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