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끌리무아

최종 수정일: 8월 19일

ree


1️⃣ 브랜드 아이덴티티 & 포지셔닝 전략

ree

Essence

  • 국내 최정상 보석 전문가 인증 정품 다이아몬드

  • 장인의 섬세한 비스포크 디자인

  • 고객의 ‘특별한 가치 인정 욕구’ 충족

Equity / Royalty

  • 보석 가치 평가사가 인증한 직수입 정품 사용

  • 장인의 연구심이 담긴 맞춤 주얼리 제작

  • VIP 전용 혜택과 예약제 기반의 구매 시스템

  • 여왕·왕가 착용 주얼리 스토리 기반의 프리미엄 스토리텔링

Self-awareness (고객 참여)

  • 한정판 및 스토리 있는 제품 공개 시 VIP 고객 우선 안내

  • 예약제 기반의 희소성 제공

  • 보석 스토리·제작 과정 공개로 고객 참여 유도



2️⃣ 브랜딩 이미지 및 톤앤매너

ree

1) 톤 : 클래식 + 프리미엄 + 희소성 강조

2) 스타일

  • 블랙·골드 기반의 고급스러운 비주얼

  • 보석 디테일을 돋보이게 하는 미니멀 디자인

3) 타겟

  • 고가 주얼리에 관심 있는 상위 소비층

  • 특별한 스토리와 희소성을 중시하는 VIP 고객


ree



3️⃣ 서비스 & 기능 제안

ree

프리미엄 예약제 구매 시스템

  • 수급 일정과 구매 가능 날짜 사전 안내

  • 희소성을 기반으로 한 멤버십 운영


콘텐츠 마케팅

  • 왕실·유명 인사 주얼리 스토리 기반 콘텐츠

  • 제작 과정·전문성·재료 스토리 공유

  • 숏폼·이미지 콘텐츠로 SNS 확산


퍼스널 브랜딩 강화

  • 네이버 인물등록, 전문가 기사 발행

  • ‘다이아몬드 디자이너’ 타이틀 확립

  • VIP 대상 한정 이벤트·컬렉션 출시

 
 
수고-1.png

COMPANY

NAME  l  SUGOLAB
CEO  l  MINJU CHA
BM ㅣ EDUCATIONAL CONTENT

BUSINESS LICENSE

144-88-02801

ADDRESS

Room 603, Digital Conversion Hub, 
17 Haeyang 3-ro, Sangnok-gu, 
Ansan-si, Gyeonggi-do, Republic of Korea

BANK INFO

Woori Bank 1005-404-517529

CONTACT

T. 070-4024-0271
F. 070-4024-0271
E. edu@sugolab.kr

COPYRIGHT© SUGOLAB ALL RIGHTS RESERVED.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