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NGA 981] 리브랜딩 및 인테리어 디자인
- 수고랩 주식회사
- 8월 13일
- 1분 분량
최종 수정일: 8월 16일
BONGA 1981은 레트로 감성과 현대적 간결함을 결합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축하고 서구적이고 따뜻한 매장 인테리어로 온·오프라인 전 채널에서 일관된 비주얼 경험을 제공했습니다.
Before → After : 낡고 올드한 ‘동네치킨집’ → MZ세대가 일부러 찾아오는 레트로 감성 치킨&비어 하우스
키 컬러 전략
✔ 빨강/청록 포인트 → 유쾌하고 활기찬 분위기
✔ 노란광 조명 → 치킨의 황금빛 식감을 살리도록 고려


📈 성과 및 기대효과
인테리어 변경 후 오프라인 방문객 증가 (체류시간 ↑ 소비 ↑)
촬영된 메뉴 사진 → 배너·배달앱·SNS 광고 등에 활용 → 온라인 매출 확장
브랜드 전반의 “전통 있는 로컬 맛집 → 트렌디한 레트로 브랜드” 이미지 전환 성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