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UQUET] 브랜드필름 · 아트촬영
- 민주 차
- 8월 16일
- 1분 분량
“Korean Harmony” — 한국 전통주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하이엔드 리큐르 브랜드로 ‘꽃다발’을 의미하는 Bouquet 이름처럼, 한국의 자연·향·문화가 어우러진 감각적 Harmony를 시각적으로 표현하였습니다.
단순 ‘술’이 아닌 문화적 경험·철학이 담긴 리퀴르 이미지 구축
백화점·미식바·해외 시장 등 프리미엄 채널 론칭 시 사용 가능한 브랜드 시각자산 확보
감각적인 콘텐츠를 통한 SNS 확산 및 외국인 타깃 브랜딩 강화






















































![[BOUQUET] 프랜차이즈 브랜드개발](https://static.wixstatic.com/media/238e4e_673b17f84b5449cc8398b4fb92c14ebc~mv2.jpeg/v1/fill/w_980,h_552,al_c,q_85,usm_0.66_1.00_0.01,enc_avif,quality_auto/238e4e_673b17f84b5449cc8398b4fb92c14ebc~mv2.jpe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