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NO] SNS 디자인
- 민주 차
- 8월 15일
- 1분 분량
일본 대표 헤어케어 브랜드 FINO (피노)의 한국 론칭에 맞추어 인스타그램 채널 브랜딩 & 콘텐츠 디자인을 통해 MZ세대 타깃 브랜드 이미지 구축 + 제품 인지도 확산을 목표로 진행한 SNS 비주얼 프로젝트입니다.
브랜드 공식 계정 오픈 3개월 만에 팔로워 1000명 이상 도달
SNS 콘텐츠 활용 → 네이버 라이브, 쿠팡 입점 시 연동 마케팅용 소재로 활용 가능
FINO = “힙한 레드감성 헤어케어 브랜드” 이미지 정착 성공

메인 컬러인 레드 + 실버를 적극 활용한 강렬하고 트렌디한 비주얼
Z세대 모델 활용 및 하이틴 스타일 연출 → 국내 젊은 세대 공감 유도
전체 피드 구성 시 Grid 스타일링을 고려한 아트디렉션 적용 → 브랜드 프로필 완성도 상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