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PASS] 이벤트·마케팅 디자인
- 민주 차
- 8월 15일
- 1분 분량
한패스의 브랜드 호감도 및 서비스 경험 유입률을 높인 고객 참여형 마케팅 프로젝트로 방한 외국인 및 해외 관광객을 대상으로 환전·송금 서비스 홍보 및 고객 참여 유도형 이벤트 캠페인을 진행.
📣 광고 운영 (Performance Marketing)
목표 타깃 노출 최적화
– 공항 도착 외국인, 한국 여행 예정 관광객, 한류팬 등에게 SNS/검색광고 송출
– 구글·페이스북·인스타·네이버·웨이보·샤오홍슈 등 매체별 광고 집행
– CTR, 설치수, 가입수, 전환당 비용 등 KPI 관리
비주얼 중심 광고 디자인 제작
– 1,000,000 won, Lucky Box 등 혜택 강조형 크리에이티브
– 다국어(한·영·중) 광고소재로 제작하여 클릭률 상승
🌐 이벤트 페이지 운영 (Campaign Landing)
캠페인 참여형 구조 설계
– Lucky Box, 명품증정, 로켓송금 등 기획 → 랜딩 페이지 세팅
– 누구나 쉽게 “참여 → 즉시혜택 → 공유” 가능하도록 UX 구성
– 디자인 & 문구를 시즌별로 변경 하여 반복 방문/참여 유도
후속 액션 연계
– 이벤트 참여자 → 쿠폰 발급 / 알림톡 / 이메일 전송
– 재참여 유도 → 다음달 이벤트 알림 → 장기 고객 관계 구축
– 디자인 & 문구를 시즌별로 변경 하여 반복 방문/참여 유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