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FRYDOU] 브랜드개발·디자인

최종 수정일: 8월 16일

수제 고로케 전문점 FRYDOU(프라이도우)의 신규 브랜드 런칭을 위해 브랜드 정체성 구축 → 외관/인테리어 → 메뉴 비주얼 → 촬영 콘텐츠 → 온·오프라인 홍보물에 이르는 전방위 브랜딩 패키지를 구축한 프로젝트입니다.

구분

내용

브랜드 네이밍/컨셉팅

FRY + DOUGH = 튀기는 반죽 → ‘하루 두 번 반죽해 갓 튀겨내는 고로케’ 가치를 전달

BI·간판 디자인

고로케 형태 심볼 + 옐로우·브라운 컬러로 따뜻하고 수제스러운 이미지 연출

인테리어 가이드

바삭한 고로케 컬러를 닮은 옐로우 인테리어 → 작은 공간에서도 기억에 남는 브랜드 무드 

메뉴판/포장/배너 등

메뉴보드, 테이블텐트, 리플렛, X-배너 등 실 매장에서 필요한 ALL 아이템 디자인

아트디렉팅

반죽 → 성형 → 튀김까지 핸드메이드 공정을 촬영 → 브랜드 콘텐츠로 활용

메뉴 화보 촬영

SNS 및 배달플랫폼용 비주얼 메뉴사진 제작 (따뜻한 컬러톤, 수제감 강조)


ree
ree
ree


✨브랜딩 특징

  • 핸드메이드 고로케의 정성을 시각화 → 반죽·튀김 등 과정을 보여주는 ‘정직한’ 브랜드

  • ‘오늘 갓 튀긴 따뜻함’이 느껴지도록 컬러 & 질감 중심 디자인 적용

  • 작은 매장도 프랜차이즈 같이 보이도록 통일된 비주얼 시스템 구축


ree

 
 
수고-1.png

COMPANY

NAME  l  SUGOLAB
CEO  l  MINJU CHA
BM ㅣ EDUCATIONAL CONTENT

BUSINESS LICENSE

144-88-02801

ADDRESS

Room 603, Digital Conversion Hub, 
17 Haeyang 3-ro, Sangnok-gu, 
Ansan-si, Gyeonggi-do, Republic of Korea

BANK INFO

Woori Bank 1005-404-517529

CONTACT

T. 070-4024-0271
F. 070-4024-0271
E. edu@sugolab.kr

COPYRIGHT© SUGOLAB ALL RIGHTS RESERVED.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