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엠컴퍼니
- 수고랩 주식회사
- 8월 13일
- 1분 분량
최종 수정일: 8월 19일

1. 브랜드 아이덴티티

Essence (핵심 가치)
고급 수입 원단 기반, 일상 속 편리함과 세련된 디테일을 더한 디자이너 브랜드
러블리하고 클래식한 프렌치시크(French Chic) 무드
‘빨간머리 앤’의 스토리텔링을 활용하여 사랑으로 변화를 만들어내는 감성 전달
Equity / Royalty
한남 지역에서 입소문난 트렌디한 신생 브랜드
하객룩·오피스룩 등 실생활 유입 키워드를 통한 접근성 강화
Self-awareness (소통 전략)
‘사랑으로 변화되는 일상’ 테마 이미지와 콘텐츠 제작
러블리한 감성의 이벤트 및 프로모션 기획
2. 브랜드 이미지 전략

추천 컬러 팔레트
소프트 캐주얼 컬러를 모던하게 변형 → 따뜻하면서 신비로운 톤앤매너 형성
이미지 방향성
유럽·외국영화 감성을 담은 프렌치시크 + 네츄럴 무드
브랜드 스토리에 상상력과 열정, 변화의 메시지 결합
3. SNS 운영 전략

톤앤매너
프렌치시크·소프트캐주얼 비주얼
‘사랑으로 이너프’ 슬로건 활용
‘우리의 이너프’ 키워드로 한정판, 할인, 럭키드로우 등 팔로우 유도형 이벤트 운영
참고 계정
Simple Retro, Hyeres Lor, Staygem, Lunne Seoul, Own Jewelry
운영 포인트
미니멀 레이아웃 + 소프트 캐주얼 브랜드 감도
브랜드 철학·스토리를 녹여내는 콘텐츠 제작
4. 마케팅 및 퍼스널 브랜딩 전략

타겟 고객
부유한 주거지 거주 (한남·신도시)
여행·사교 활동을 즐기며 고급 라이프스타일 선호
밝고 명랑하며 품격 있는 여성 이미지 지향
고객 욕구
결혼·로맨스 로망
성숙하고 우월한 여성상에 대한 선망
소녀스러운 이미지 유지 희망
마케팅 아이디어
‘우리의 이너프’ 월별 사랑 테마 이벤트
팔로우하고 싶은 ‘사업가 언니’ 퍼스널 브랜딩
인플루언서 협업, 공구·라이브방송 연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