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케이엠컴퍼니

최종 수정일: 8월 19일

ree


1. 브랜드 아이덴티티

ree

Essence (핵심 가치)

  • 고급 수입 원단 기반, 일상 속 편리함과 세련된 디테일을 더한 디자이너 브랜드

  • 러블리하고 클래식한 프렌치시크(French Chic) 무드

  • ‘빨간머리 앤’의 스토리텔링을 활용하여 사랑으로 변화를 만들어내는 감성 전달

Equity / Royalty

  • 한남 지역에서 입소문난 트렌디한 신생 브랜드

  • 하객룩·오피스룩 등 실생활 유입 키워드를 통한 접근성 강화

Self-awareness (소통 전략)

  • ‘사랑으로 변화되는 일상’ 테마 이미지와 콘텐츠 제작

  • 러블리한 감성의 이벤트 및 프로모션 기획



2. 브랜드 이미지 전략

ree

추천 컬러 팔레트

  • 소프트 캐주얼 컬러를 모던하게 변형 → 따뜻하면서 신비로운 톤앤매너 형성

이미지 방향성

  • 유럽·외국영화 감성을 담은 프렌치시크 + 네츄럴 무드

  • 브랜드 스토리에 상상력과 열정, 변화의 메시지 결합



3. SNS 운영 전략

ree

톤앤매너

  • 프렌치시크·소프트캐주얼 비주얼

  • ‘사랑으로 이너프’ 슬로건 활용

  • ‘우리의 이너프’ 키워드로 한정판, 할인, 럭키드로우 등 팔로우 유도형 이벤트 운영

참고 계정

  • Simple Retro, Hyeres Lor, Staygem, Lunne Seoul, Own Jewelry

운영 포인트

  • 미니멀 레이아웃 + 소프트 캐주얼 브랜드 감도

  • 브랜드 철학·스토리를 녹여내는 콘텐츠 제작



4. 마케팅 및 퍼스널 브랜딩 전략

ree

타겟 고객

  • 부유한 주거지 거주 (한남·신도시)

  • 여행·사교 활동을 즐기며 고급 라이프스타일 선호

  • 밝고 명랑하며 품격 있는 여성 이미지 지향

고객 욕구

  • 결혼·로맨스 로망

  • 성숙하고 우월한 여성상에 대한 선망

  • 소녀스러운 이미지 유지 희망

마케팅 아이디어

  • ‘우리의 이너프’ 월별 사랑 테마 이벤트

  • 팔로우하고 싶은 ‘사업가 언니’ 퍼스널 브랜딩

  • 인플루언서 협업, 공구·라이브방송 연결

 
 
수고-1.png

COMPANY

NAME  l  SUGOLAB
CEO  l  MINJU CHA
BM ㅣ EDUCATIONAL CONTENT

BUSINESS LICENSE

144-88-02801

ADDRESS

Room 603, Digital Conversion Hub, 
17 Haeyang 3-ro, Sangnok-gu, 
Ansan-si, Gyeonggi-do, Republic of Korea

BANK INFO

Woori Bank 1005-404-517529

CONTACT

T. 070-4024-0271
F. 070-4024-0271
E. edu@sugolab.kr

COPYRIGHT© SUGOLAB ALL RIGHTS RESERVED.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