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안애맛] 전통시장 브랜드개발 지원
- 민주 차
- 8월 12일
- 1분 분량
노후된 기존 상호 및 패키지를 현대 고객 감성에 맞게 리브랜딩하여 판매경쟁력 강화 및 젊은 고객층 유입을 유도
전통=올드한 이미지에서 ‘건강・힐링티’로 포지셔닝 변경
브랜딩+패키지+사진촬영 All-in-One 제공으로 소상공인 실질 매출 전환 지원
📦 패키지 개발
HMR(액상한방차) 형태에 맞춘 전면 라벨 및 파우치 제작
전통적인 요소를 살리되 현재 시장 트렌드에 맞는 심플한 패키징 적용


🎨 스타일링 촬영
대추, 계피, 감초 등 실제 약재를 활용한 세팅
토기・찻잔 등 소품 구성으로 ‘정성스럽고 따뜻한 한 잔’의 느낌 연출
온라인몰・전단・메뉴판 등에 활용할 수 있는 풀 이미지 컷 구성

















